인천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초품아 20평대

12월 인천시 중구 신흥동 3가 인근에 ‘인천 유림 노르웨이 숲 에듀오션’ 견본주택을 운영합니다. 비규제지역 분양 제한 6개월 만에 단지가 들어선 중구 신흥동은 17년 만의 단비 등 신규 공급 물량이 많아 환승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. 부동산114에 따르면 중구 신흥동은 지난 2002년 경남 아너스빌딩 408가구 분양 이후 17년 동안 신규 분양이 없었던 곳입니다.

인천 유림 노르웨이 숲 에듀오션은 지하 4층~지상 39층, 아파트 520가구, 오피스텔 120실 등 총 640가구 규모입니다. 아파트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56m2, 59m2, 66m2,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6m2로 전세대 소형구성 선호도가 높은 설계를 제공합니다. 66m2형의 경우 4베이형 판상형이 구성돼 채광과 환풍을 확보하고 일부 세대에서는 바다조망이 가능합니다. 이 ‘인천 유림 노르웨이 숲 에듀오션’의 판매는 도시 재생 뉴딜 사업과 함께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돼 큰 기대를 받고 있다.

초품아와 오션뷰, 다양한 개발과 기술을 갖춘 ‘인천 유림림 숲 에듀오션’은 교육과 교통,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. 단은 신선초등학교와 직접 연결되는 초품아 아파트로, 안전 통학 환경이 잘 갖춰져 있어 어린 자녀를 둔 30~40대 세대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교통 환경도 좋다. 단지는 수도권 2순환도로와 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갖춰져 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용현 학익지구가 인접해 있어 수인선 인하대역과 숭의역 등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합니다. 앞으로 숭인지 하차도와 연결도로가 예정돼 있어 인천 내부의 이동도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입니다. 인천 유림 노르웨이 숲 에듀오션 인근에는 인천세관과 조달청, 인천항만공사 등 구청과 인천지법, 인하대병원 등이 들어섭니다.

또 CJ제일제당, 현대제철 등 인천내항, 인천신항물류단지, 인천종합주안산업단지, 남동공단 등도 인근 산업단지 근로자의 직접적인 근접근접을 위한 후방주거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. 특히 오피스텔은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기 주택형 오피스텔로 구성돼 2~3인 가구가 살 수 있는 평형 구성이 충분합니다. 또한 다양한 옵션이 설계되어 공간 사용뿐만 아니라 가성 비용을 제공합니다.

인천 유림 노르웨이 숲에 있는 이 듀오션 관계자는 “현재 인천 부동산 시장이 비규제 대상인 서울에 비해 분양과 대출 등 투자가 쉬워진 점을 감안하면 수도권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다. 특히 인천 유림 노르웨이 숲 에듀오션의 경우 바로 옆 신선초등학교와 바다조망이 가능한 소형구성이라는 점이 매우 큰 강점으로 어필되고 있다”고 말했습니다.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 인근에 위치한 인천 유림 노르웨이숲에듀오션 견본주택.